캐세이패시픽, 홍콩 디즈니랜드 패키지 출시

디즈니랜드 개장 10주년 기념해 Happily Ever After 주제로

박소영 | 기사입력 2015/12/01 [07:23]

캐세이패시픽, 홍콩 디즈니랜드 패키지 출시

디즈니랜드 개장 10주년 기념해 Happily Ever After 주제로

박소영 | 입력 : 2015/12/01 [07:23]

다가오는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 연휴에는 가족, 연인과 함께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곳, 홍콩 디즈니랜드로 마법여행을 떠나보자. 캐세이패시픽이 홍콩 디즈니랜드와 함께 올겨울 홍콩 디즈니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여행의 핵심 상품인 홍콩 디즈니랜드는 개장 10주년을 기념해 Happily Ever After라는 주제로  기억에 남을만한 화려한 퍼레이드, 불꽃놀이 및 레이저쇼,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전시, 히트작 공연 등 방문객들에게 더욱 화려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캐세이패시픽이 홍콩 디즈니랜드와 함께하는 홍콩 디즈니랜드 패키지를 판매   



인사이드 아웃, 빅 히어로 등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 16종이 불꽃놀이와 레이저쇼를 통해 홍콩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며, 개장 10주년을 기념해 디즈니의 히트작 7개를 소개하는 사상 최대 뮤지컬 라이브 쇼 미키와 신비한 책 공연도 진행, 화려한 무대 위 퍼포먼스와 63명의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세계 정상급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코카콜라, 판도라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 합작하여 만든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지난 10년간의 역사를 엿볼 수 있는 아이템 등 220여종의 기념품도 전시된다. 다이닝 파트에서는 가족과 연인에게는10주년 기념 세트 메뉴를 선보여 풍성한 만찬을 제공한다.


아이들에게 꿈과 환상을 선물할 홍콩 디즈니랜드 패키지는 홍콩행 항공권과 홍콩 디즈니랜드 1일 입장권, 디즈니 헐리우드 호텔 1박, 무료 식사 쿠폰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은 성인의 경우 55만 9천원부터, 아동은 35만 9천원부터다. 해당 요금은 1인 기준 왕복 일반석 요금이며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환율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 패키지 구매 및 여행 출발 가능 기간은 2016년 2월 29일까지이며, 일부 출발 불가 기간이 적용된다.


마크 우(Mark Ng)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은 홍콩 디즈니랜드 개장 10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이번 패키지를 통해 다가오는 연말 홍콩에서 낭만적인 추억을 쌓길 바란다며 더불어 캐세이패시픽 마일리지 3배 적립 및 홍콩 전역에서 진행되는 메가 세일을 통해 합리적인 관광을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