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세계 미식 여행 테마 캠페인 시행

특색 있는 음식문화로 유명한 6개 취항지 모두 방문시 일등석

박소영 | 기사입력 2015/12/15 [08:18]

아시아나항공, 세계 미식 여행 테마 캠페인 시행

특색 있는 음식문화로 유명한 6개 취항지 모두 방문시 일등석

박소영 | 입력 : 2015/12/15 [08:18]

아시아나항공이 세계 미식 여행을 테마로 한 아시아나 월드투어 챌린지_고메(Gourmet)편 캠페인을 시행한다. 아시아나 월드투어 챌린지는 최근 쿡방(요리 프로그램)과 스타셰프의 등장으로 넓어진 미식문화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계획된 스탬프 랠리 이벤트로, 이달 7일(월)부터 2016년 11월 30일(수)까지 약 1년간 진행된다.

이에 아시아나항공은 취항지 가운데 특색 있는 음식문화로 유명한 6 곳을 선정했으며, 해당 도시는 오코노미야키와 타코야키로 유명한 오사카, 동남아 식도락 여행의 필수 코스 방콕 및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의 격전지 뉴욕과 더불어 세계 3대 미식국가의 대표 도시 베이징, 파리, 이스탄불이다.

▲ 세계 미식 여행 테마 캠페인 _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이벤트 기간 동안 아시아나 항공편을 이용하여 6개 취항지를 모두 방문한 후 해당 공항에 비치된 스탬프를 날인한 탑승객에게 월드투어 챔피온 골드 인증서 및 일등석 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5개/4개 도시를 방문한 탑승객에게도 각각 실버.브론즈 인증서 및 비즈니스석.이코노미석 항공권이 제공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