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기내 장난감 패키지 신규 런칭

어린이 탑승객 위한 신규 기내 선물 패키지 및 기내식 선보여

박소영 | 기사입력 2015/12/30 [11:21]

에미레이트 항공, 기내 장난감 패키지 신규 런칭

어린이 탑승객 위한 신규 기내 선물 패키지 및 기내식 선보여

박소영 | 입력 : 2015/12/30 [11:21]

에미레이트 항공은 다가오는 연말 연시를 맞아 어린이 탑승객을 위한 새로운 기내 선물 패키지 동물친구들과 함께하는 비행(Fly with Me Animals) 시리즈 및 기내식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동물친구들과 함께하는 비행(Fly with Me Animals)패키지는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기존 유아용 선물 플라이 위드 미 몬스터(Fly With Me Monster)시리즈의 후속편이다.

▲ 에미레이트 항공 플라이 위드 미 키즈 패키지 인형1 (Fly with Me Animal Cuddle Buddy)    



이번 신규 패키지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전세계 80개국 150개 취항지 중 각 지역을 대표하는 동물을 주인공으로 삼아, 아프리카에서 온 사자 루이스(Lewis), 중국에서 온 판다 피크유(Peek U), 남미에서 온 원숭이 엔리코(Enrico), 중동에서 온 낙타 레일라(Leila) 등 총 4가지 동물 캐릭터가 등장한다.

▲ 에미레이트 항공 플라이 위드 미 키즈 패키지 가방 (Fly with Me Lonely Planet)    



각각의 동물 인형은 세 가지 제품 라인으로 만들어져 유모차 및 침대에 매달 수 있는 트래블 버디(Travel Buddy) 인형, 담요 및 인형 겸용으로 제작된 캐리 버디(Carry Buddy), 즐거운 여행을 도와 줄 자석 그림판 (Magnetic Sketcher)으로 구성되었다.
아울러, 어린이 승객을 위하여 새롭게 제작한 에미레이트 항공 승무원 그림이 그려진 그릇과 함께 어린이용 특별 기내식을 제공하며, 가족 승객들을 위한 가족 탑승 우선권 및 가족 체크인 서비스 또한 실시한다.

▲ 에미레이트 항공 어린이 승객을 위한 기내식    



에미레이트 항공 장준모 지사장은 매년 400만 명이 넘는 어린이 승객들이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고 있고, 에미레이트 항공은 어린이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들에게 보다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 패키지와 어린이용 기내식 등을 통해 가족 여행객들이 더욱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외에도 다양한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카드와 기내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장시간의 비행 시간을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도록 어린이용 영화와 게임이 가득한 최신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ICE를 갖추고 있다. www.emirates.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