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다시 보는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_AISFF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의 감동을 더 많은 사람에게 전달해

박소영 | 기사입력 2016/01/04 [09:18]

하늘에서 다시 보는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_AISFF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의 감동을 더 많은 사람에게 전달해

박소영 | 입력 : 2016/01/04 [09:18]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AISFF_Asiana International Short Film Festival)의 감동을 하늘 위에서 다시 느낄 수 있게 되었다. 아시아나항공이 제 13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에 선정된 작품 중 12편을 엄선하여 기내 및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상영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일부터 영화제 국제경쟁부문 대상을 수상한 체인(Chain) 및 개막작이자 2015년 아카데미 시상식 단편 애니메이션 부문 후보작에도 올랐던 어 싱글 라이프(A Single Life) 등 2편을 시작으로 매달 2편씩 교체하여 6월까지 총 12편을 국제선 전 노선 기내에서 상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수준 높은 영화를 접할 수 있도록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도 4일부터 31일까지 한달 동안 12편을 동시에 상영한다.

▲ AISFF_Poster _ 아시아나항공   



올해 13회를 맞은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경쟁부문에는 총 124개국에서 5,281편의 작품이 출품돼 역대 최다 출품기록을 경신했으며 이 중 90:1의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경쟁부문 및 특별프로그램을 포함해 총 36개국 87편의 작품이 소개되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우리사회의 문화융성에 기여하는 금호아시아나 그룹의 메세나 정신을 대표하는 행사로서 자리잡았다 며 출품된 훌륭한 작품들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내와 홈페이지에서 상영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www.flyasian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