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LA다저스 공식 스폰서십 체결

홈구장 광고 및 팬 이벤트 등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 진행 예정

박소영 | 기사입력 2016/02/24 [08:38]

에미레이트 항공, LA다저스 공식 스폰서십 체결

홈구장 광고 및 팬 이벤트 등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 진행 예정

박소영 | 입력 : 2016/02/24 [08:38]

에미레이트 항공은 지난 20일 다저스 스태디움에서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LA다저스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LA 다저스는 1890년 설립 이래 총 6개의 월드 시리즈 챔피언쉽 및 21 개의 내셔널 리그 우승 실적을 자랑하며, 메이저리그 야구 역사 상 가장 많은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구단이다.

이번 스폰서십은 에미레이트 항공이 메이저리그 팀과 체결하는 첫 공식 후원 계약으로, 에미레이트 항공은LA 다저스 공식 후원사로서 홈 플레이트 및 파울 폴대 광고를 설치하고, 구장 내 최대 7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에미레이트 라운지를 새로 오픈할 예정이다.

▲ LA다저스 공식 스폰서십 체결 _ 에미레이트 항공    



이 밖에도 에미레이트 항공은 AC 밀란, 레알 마드리드, 아스날 FC, 파리 생제르맹 등 세계적인 축구팀들을 후원한 바 있으며, 테니스 US오픈과 호주오픈 테니스선수권대회 및 프랑스 오픈을 비롯, 남자 프로 테니스투어인ATP 투어의 공식 후원사이기도 하다.


장준모 지사장은 LA다저스와의 스폰서십은 에미레이트 항공이 메이저리그 구단과 첫번째로 맺는 역사적인 후원 계약일 뿐만 아니라, 한국의 류현진 선수가 활동하는 구단과의 계약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며, “에미레이트 항공은 앞으로도 스폰서십을 확대하여 문화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전세계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