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항공사, 여행토크 개최

좋은 여행을 간단하게 실천하는 방법 등 다양한 여행 철학을

박소영 | 기사입력 2016/04/28 [09:58]

캐세이패시픽 항공사, 여행토크 개최

좋은 여행을 간단하게 실천하는 방법 등 다양한 여행 철학을

박소영 | 입력 : 2016/04/28 [09:58]

여행이 더 이상 사치가 아닌 삶의 방식으로 자리잡으며, 오롯이 나만의 여행 철학이 담긴 좋은 여행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지난해 여행 철학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들로 화제를 모았던 캐세이패시픽 여행토크가 올해에도 다시 한번 감동적인 이야기들을 전할 예정이다.

올해로 두 번째인 캐세이패시픽 여행토크는 오는 5월 25일 저녁 7시, 대림미술관 D라운지에서 진행된다. 다양한 직업과 관점을 가진 4인의 초청 연사들은 좋은 여행이 삶의 가치를 높인다는 주제 아래 자신이 생각하는 좋은 여행의 의미는 물론, 좋은 여행을 간단하게 실천하는 방법 등 다양한 여행 철학을 소개한다.

▲ 캐세이패시픽 여행토크 개최 _ 캐세이패시픽항공  



캐세이패시픽 여행토크는 작년 1월 론칭한 캐세이패시픽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Life Well Travelled(좋은 여행)의 일환으로, 삶의 중요한 부분을 채워가고 그 자체로 삶의 의미와 보람을 찾게 한다는 좋은 여행의 중요성에 대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냉장고를 부탁해, 올리브쇼 출연 등 대중에게 친근한 컬럼니스트 겸 요리연구가 박준우 기자, 여행작가로도 활동 중인 가수 이상은, 건축을 테마로 15개국을 여행한 건축가이자 여행작가 오영욱(필명 오기사), 그리고 가장 높은 곳에서 여행과 가장 가까운 삶을 살고 있는 캐세이패시픽 승무원 등 총 4인의 연사가 참여한다.

오는
5월 10일까지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2016 여행토크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토크 이벤트 포스팅에 삶의 전환점이 되었거나 삶의 가치를 높인 여행 경험을 사진과 함께 #캐세이패시픽 해시태그를 포함한 댓글로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의 당첨자에게 2인 여행토크 초대장을 증정하고, 참석자 전원에게는 기념품과 함께 저녁 식사를 제공한다.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 마크 우(Mark Ng)는 이번 여행토크는 좋은 여행(Life Well Travelled)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과 지속적으로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려는 캐세이패시픽의 기업철학을 모두 반영한 캠페인이라며, 현대인의 삶에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잡은 좋은 여행에 대한 진정한 의미 공유를 통해 삶의 가치를 더욱 높여나갈 수 있는 새로운 계기를 만들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