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델리.로마 노선 증편 기념 이벤트

이번 증편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아시아나항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16/05/14 [07:58]

아시아나항공, 델리.로마 노선 증편 기념 이벤트

이번 증편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아시아나항공

박소영 | 입력 : 2016/05/14 [07:58]

아시아나항공이 인천-델리 및 인천-로마 노선을 증편하며 중·장거리 네트워크 강화에 나선다.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매주 화, 목, 토요일 총 3회에 걸쳐 운항하고 있는 인천-델리/인천-로마 노선을 증편해 7월 1일(금)부로 주 5회 운항할 계획이다. 특히 로마 노선의 경우 6월 중에도 매주 금요일 1회씩 증편하여 주 4회 운항할 예정이라고 한다.

올해로 아시아나항공 취항 19주년을 맞는 델리는 인도의 정치, 경제, 상업의 중심지이자 불교, 이슬람교, 힌두교 유적이 고루 보존되어 있는 종교의 도시로 알려져 있다. 또한 남부 유럽의 거점이자 살아있는 박물관으로 이름난 로마는 해마다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두 여행지 모두 개별 자유여행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 A380 _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증편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우선 아시아나항공 인터넷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로마 및 델리행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동남아 일반석 왕복 항공권과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델리 노선 기준 지난3일 부터 오는 6월 30일, 로마 노선 기준으로 오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아시아나항공의 로마 취항 1주년을 기념해 오즈(OZ) 로마를 보여줘 캠페인도 함께 전개한다. 오즈 로마를 보여줘 캠페인은 로마의 여행명소 한 곳과 관련된 개인적 에피소드를 접수 받아, 이 가운데 채택된 사연을 360도 VR(가상현실) 영상으로 제작해 주는 프로젝트다. 응모는 오는 16일 부터 6월 5일 까지 가능하며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인천~로마 구간 일반석 왕복 항공권, 로마 호텔 숙박권,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커피 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