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 글로벌 캠페인, EURO2016TM 최고의 축구팬을 뽑아라

EURO2016 기념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Meet Europes Best 캠페인 진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16/05/24 [10:18]

터키항공 글로벌 캠페인, EURO2016TM 최고의 축구팬을 뽑아라

EURO2016 기념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Meet Europes Best 캠페인 진행

박소영 | 입력 : 2016/05/24 [10:18]

2016년 유럽축구선수권대회 EURO2016TM (이하 유로2016)의 공식 파트너사 터키항공이 여름에 치러질 대회를 기념하며 최고의 축구팬을 뽑는  Meet Europes Best 캠페인을 시작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TV 광고, EURO2016 래핑 항공기, 경기 관람권 증정과 함께 캠페인 관련 홈페이지 개설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내용으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2011년부터 2015년까지 5년연속 유럽 최고 항공사로 선정되었고(조사기관 : SKYTRAX) 현재 가장 많은 국가와 취항 도시를 보유한 항공사 터키항공은 그 동안 스포츠와 문화 행사에 대한 관심을 적극적으로 표해 왔다. 응원하는 팀에 대한 열정과 애정의 표현 방식을 기준으로 최고의 축구팬을 선정하는 이번 Meet Europes Best 캠페인 역시 스포츠와 문화에 대한 터키항공의 관심을 반영하고 있다.

▲ Meet Europe's Best _ 터키항공    



캠페인은 특별히 개설된 MeetEuropesBest.com 사이트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태그(#EuropesBest.Fans)와  함께 자신의 팀을 응원하기 위한 독특하고 다양한 방법들을 SNS에 올리면 해당 게시물들이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취합되는데, 최고의 팬으로 뽑힌 사람과 동반 1인에게는 유로2016 경기 관람권, 항공권과 숙박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대회의 흥미를 더욱 불러일으키기 위하여 터키항공은 특별히 할리우드의 저명한 뮤직비디오 감독 그레디 홀(Grady Hall)을 전격 고용, 대회를 알리기 위한 7개의 흥미로운 광고 시리즈를 제작하였다. 이 영상들에는 세계적인 프로 축구 선수들과 함께 터키항공이 자랑하는 기내 서비스들을 재미있게 연출하여 선 보인다.



터키항공의 마케팅 부문 총괄 임원(CMO) 아흐멧 올무슈투르(Ahmet Olmuştur)는, 이번 캠페인은 유로2016을 기념하고 더불어 대회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하여 마련되었다. 캠페인 홈페이지와 TV 광고, EURO2016 래핑 항공기, 경기 관람권 증정 이벤트 등을 통해 유럽 뿐 아니라 전 세계의 축구팬들이 이 대회를 함께 축하하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캠페인의 취지를 밝혔다. 이어 이번 Meet Europes Best 캠페인은, 유럽 최고의 국제 축구 대회라는 유로2016의 위상과 더불어 5년 연속 유럽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된 터키항공을 더욱 부각시키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