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미주 홍보대사로 이대호 선수 위촉

올해 이대호 선수 본인과 가족들에게 시애틀 노선 비즈니스클래스

박소영 | 기사입력 2016/05/27 [14:44]

아시아나항공, 미주 홍보대사로 이대호 선수 위촉

올해 이대호 선수 본인과 가족들에게 시애틀 노선 비즈니스클래스

박소영 | 입력 : 2016/05/27 [14:44]

아시아나항공은 26일 오전11시(현지시각) 미국 시애틀국제공항에서 메이저리그 시애틀 매리너스에서 활약중인 이대호 선수와 2016년 미주 홍보대사 계약을 체결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이대호 선수 본인과 가족들에게 시애틀 노선 비즈니스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며, 이대호 선수는 미주지역에서 팬사인회 및 일일 지점장 등 행사에 참석했다.

▲ 이대호 선수 홍보대사 위촉 _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이대호 선수의 일본에 이어 미국에서 최고의 프로야구 선수로 도약하는 도전 정신을 높이 평가하고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인 공로를 인정하여, 미주지역 홍보대사로 위촉 및 공식후원하기로 했다. 이대호 선수는 아시아나항공에 감사 드린다, 특히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불편 없이 시애틀을 오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해줘, 운동에 전념할 수 있을 것이며 최고의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김이배 미주지역본부장은 올해 미국에서 이대호 선수의 뛰어난 활약과 시애틀 매리너스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아시아나항공도 올 한 해 더욱 분발해서 최고의 항공사로 거듭나도록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