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PSP? 기내대여 서비스 실시

항공편 예매시 ‘Sky Multimedia with PSP?’ 서비스 신청

이성훈 | 기사입력 2009/07/31 [13:44]

진에어, PSP? 기내대여 서비스 실시

항공편 예매시 ‘Sky Multimedia with PSP?’ 서비스 신청

이성훈 | 입력 : 2009/07/31 [13:44]
친환경 실용항공사 진에어가 소니컴퓨터 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공동으로 오는 8월 1일부터 ‘psp? 기내 대여 서비스’를 정식 실시한다. 공식 명칭을 ‘sky multimedia with psp?’로 하는 본 서비스는 진에어 탑승 시 기내에서 scek의 psp?를 대여받아 이용할 수 있는 기내서비스.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항공편 예매시 ‘sky multimedia with psp?’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현재는 국내선의 짧은 이용 시간을 고려, sky multimedia with psp? 이용 고객에게 psp?와 함께 대전 액션 게임 “철권”과 레이싱 게임 “릿지 레이서 2” 등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며, 차후 음악은 물론 장시간의 국제선으로 서비스 확대시 영화 콘텐츠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8월 1일부터 정식 서비스로 전환되는 ‘sky multimedia with psp?’ 서비스의 이용 요금은 김포-제주 노선간 이용시 2,000원, 부산-제주 노선간 이용시 1,000원이며 차후 국제선에도 이용시간을 고려 별도 책정할 예정이다. 

최근 취항 1주년을 맞아 친환경 경영을 선포한 진에어는 ‘sky multimedia with psp?’ 서비스 이용 요금을 통해 얻은 수익 전액을 <un산하환경단체인 유엔환경계획(unep) 한국위원회>에 기부해 친환경운동 기금으로 조성할 예정이어서 단순 기내 서비스 이상의 의미를 부여할 수 있다.


이미 지난 7월 1일부터 한 달간의 무료 시범 서비스 기간을 거친 이 대여 서비스에 대한 승객들의 반응은 기대 이상. 특히 매 편마다 젊은 여성들과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의 이용률과 관심이 높았다.

동시에 진에어에서는 8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sky multimedia with psp?’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14일까지 2주마다 1명씩 추첨을 통해 psp?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우수 사용기를 작성해준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국내선 항공권을 경품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진에어 관계자는 “고객들이 기내에서 psp?를 이용함과 동시에 환경 기금 모금에도 동참할 수 있어 ‘의식있는 재미’를 얻을 수 있으리라 보여진다”며 적극적인 이용을 당부했다.    www.jinai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