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에어, 주내선 항공권 패키지 아일랜드 트래블 팩 출시

올 연말, 경제적인 쿠폰 패키지로 하와이 이웃섬 여행하세요

박소영 | 기사입력 2016/11/04 [08:18]

아일랜드 에어, 주내선 항공권 패키지 아일랜드 트래블 팩 출시

올 연말, 경제적인 쿠폰 패키지로 하와이 이웃섬 여행하세요

박소영 | 입력 : 2016/11/04 [08:18]

하와이 대표 주내선 항공사인 아일랜드 에어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주내선 항공권을 쿠폰 패키지로 묶어 경제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아일랜드 트래블 팩(The Island Travel Pak)을 선보인다. 아일랜드 트래블 팩은 하와이 이웃섬을 자유롭게 오갈 수 있도록 구성한 패키지로, 레저와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두 가지 패키지로 나뉜다.

 

▲ 아일랜드 에어  



먼저, 레저 여행객을 위한 홀로홀로(Holoholo) 패키지는 429불에 하와이 주내선 편도 항공권 쿠폰 총 6매가 포함된다. 카 엘레(Ka Elele) 패키지는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상품으로 1,499불에 편도 항공권 쿠폰 20매로 구성된다. 트래블 팩은 최소 숙박 일수나, 예약 불가 기간 등 특별한 제약없이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환불은 불가능하며, 구매일로부터 12개월간 유효하다.


데이비드 우치야마(David Uchiyama) 아일랜드 에어 CEO는 아일랜드 에어를 이용하는 고객과 고객의 가족을 당사의 오하나(가족)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최상의 가격과 서비스로 하와이 이웃섬 여행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중이라며, 다가오는 연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아일랜드 트래블 팩과 함께 하와이를 방문하는 많은 여행객들이 보다 경제적으로 하와이 이웃섬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아일랜드 에어 - 아일랜드 트래블 팩 출시    



아일랜드 트래블 팩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아일랜드 에어의 마일리지 서비스 프로그램인 아일랜드 마일즈에 먼저 등록해야 한다. 아일랜드 마일즈 회원은 마일리지 보상과 우선 탑승 서비스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구입한 트래블 팩을 가족과 친구에게도 선물할 수 있다. 트래블 팩 구매 시 500 아일랜드 마일즈가 자동 적립되며, 본 마일리지는 하와이 주내선뿐만 아니라 마일리지 파트너사인 유나이티드 항공의 국제선 이용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www.islandair.com/island-miles

한편, 아일랜드 에어는 현재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하와이아일랜드 등의 하와이 섬간 항공편 총 238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주 제공하고 있다. 64개의 좌석을 보유한 아일랜드 에어의 ATR 72 여객기는 환경 친화적 기종으로, 기종 특성상 제트기보다 낮은 고도에서 비행한다. 이 때문에 아일랜드 에어는 하와이 대자연의 감동적인 절경을 가장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탑승 경험을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