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델타 프리미엄 클래스 2017년 도입

더 넓은 공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고 품격 여행 편의용품

박소영 | 기사입력 2016/11/14 [10:25]

델타항공, 델타 프리미엄 클래스 2017년 도입

더 넓은 공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고 품격 여행 편의용품

박소영 | 입력 : 2016/11/14 [10:25]

델타항공(NYSE: DAL)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인 델타 프리미엄(Delta Premium) 클래스 를 2017년 하반기 일부 국제선 노선에 도입한다. 더 넓은 공간과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그리고 디자인과 품질에 초점을 둔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델타항공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수준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라고 한다.

델타항공은 2014년부터 승객의 요구에 맞춘 세분화된 좌석 옵션,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일등석, 델타 프리미엄 클래스, 그리고 델타 컴포트 플러스(Delta Comfort+)를 통해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메인 캐빈(Main Cabin) 및 베이직 이코노미(Basic Economy) 클래스에서는 가성비가 우수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좌석 클래스의 서비스는 높은 수준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 델타 프리미엄 _ 델타항공 



최대 38인치의 좌석 간 간격과 19인치에 달하는 넓이, 7인치까지 젖혀지는 등받이 등으로 보다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또, 조절 가능한 다리 받침대와 머리 받침대가 탑재돼 있다.
웨스틴 헤븐리 기내 침구와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인 멜린앤게츠 (Malin+Goetz) 여행용 제품으로 구성된 투미(TUMI) 여행용 편의용품으로 편안한 여정을 만들어준다.

출발 전 음료 서비스와 델타항공을 위해 특별 제작된 알레시(Alessi) 기물로 서빙되는 신선한 계절 메뉴 옵션이 제공된다. 동종 클래스에서 가장 큰 규모인 13.3인치 고해상도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스크린과 소음 차단 헤드폰으로 델타 스튜디오의 영화, TV쇼, 게임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크고 작은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좌석 전원 콘센트와 기기를 보관할 수 있는 수납 공간이 제공된다. 빠른 체크인과 보안 검색, 우선 탑승, 빠른 수화물 서비스를 포함한 스카이 프라이어리티(Sky Priority)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델타항공의 팀 메이프스(Tim Mapes) 선임 부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델타 프리미엄 클래스는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그들 개개인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로 대응하고자 하는 델타항공의 노력을 잘 보여주는 예 라고 말했다.

델타 프리미엄 클래스는 2017년 가을부터 이용이 가능할 예정이다.
해당 좌석은 내년에 도입되는 델타항공의 에어버스 A350 항공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델타항공의 A350에는 48석의 델타 프리미엄 클래스 좌석과 함께 32석의 델타 원 스위트, 그리고 226석의 메인 캐빈 좌석이 탑재된다.  보잉 777 기종에서는 2018년부터 델타 프리미엄 좌석을 이용할 수 있으며, 추후 기종이 추가될 수 있다.

 

▲ 델타항공_에어버스



또한 델타항공은 2017년 전세계 최초로 비즈니스 클래스에 슬라이딩 도어가 탑재된 델타 원 스위트를 A350 기종에 도입할 계획이다. 승객의 편안함과 프라이버시에 중점을 두고 고안된 델타 원 스위트 좌석은, 슬라이딩 도어가 장착되어 극대화된 프라이버시 및 개인 수화물 보관함을 제공하며, 미국 항공사 가운데 가장 큰 와이드 스크린 모니터를 통해 기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며, 프리미엄 마감재와 디자인으로 마치 집과 같은 편안함과 휴식을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클래스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델타항공은 기내 서비스 및 고객 경험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여 수백 대의 새 항공기를 구입하는 것은 물론 새 좌석, 좌석 뒷면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델타 스튜디오를 통한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 넓은 머리 위 수납 공간, 새 화장실,  은은한 조명, 거의 모든 노선에서의 무선 인터넷 접속 서비스,  기타 서비스 개선 사항 등을 포함한 기내 현대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