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겨울시즌 홍콩 오션파크 패키지 선보여

아시아 최대 규모의 해양 테마파크로, 케이블카 등 즐길거리 가득

박소영 | 기사입력 2016/11/23 [00:14]

캐세이패시픽항공, 겨울시즌 홍콩 오션파크 패키지 선보여

아시아 최대 규모의 해양 테마파크로, 케이블카 등 즐길거리 가득

박소영 | 입력 : 2016/11/23 [00:14]

겨울 휴가 시즌, 선물 같은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초대형 아쿠아리움과 크리스마스, 설 이벤트로 가득한 홍콩의 오션파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오션파크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2017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과 2박 3일 호텔 숙박권, 홍콩 오션파크 입장권이 포함된다.

 

▲ 겨울 휴가 시즌 맞이 홍콩 오션파크 패키지 선보여 _ 캐세이패시픽항공    



캐세이패시픽 오션파크 패키지는 가족과 커플 단위 여행객을 위한 홍콩 여행 알뜰 패키지로 할인된 왕복 항공권, 호텔 2박 3일 숙박권, 오션파크 입장권이 포함된 올인원 패키지다. 성인 동반 어린이에게는 성인 요금의 75%가 할인된 항공권 요금이 적용되며, 성인 1인당 어린이 1인에게 무료  오션파크 동반 입장권이 제공된다.
해당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이며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홍콩 오션파크는 지난 1977년 개장해 동물전시관과 놀이시설은 물론 해양생태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아쿠아리움과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까지 갖춰 개장 이래 약 1억3,000만 명이 다녀간 대표적인 관광지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12월 17일부터 초대형 트리 세리머니와 캐럴 공연, 세계 최고 마술사의 공연이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센세이션 이벤트가 시작된다. 올해 안으로 지하철 ‘오션파크역’이 개통 예정으로 홍콩 시내에서 오션파크를 찾아가는 것이 한층 편리해진다.

 



캐세이패시픽의 제임스 콘린(James Conlin) 한국 지사장은 겨울방학 시즌 가족단위로 홍콩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홍콩의 다채로운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오션파크 패키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