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이용 편의 증진

소음 현격히 줄인 데논(Denon)社 최신식 헤드폰과 태블릿 PC등

박소영 | 기사입력 2016/11/25 [00:47]

터키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이용 편의 증진

소음 현격히 줄인 데논(Denon)社 최신식 헤드폰과 태블릿 PC등

박소영 | 입력 : 2016/11/25 [00:47]

승객의 만족을 회사의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는 터키항공이 승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들을 최대한 충족시키기 위하여 기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기기의 선택 범위를 넓혔다. 터키항공은 고급 오디오 및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제조사 데논(Denon)과 제휴를 맺고, 데논의 최신식 헤드폰 AH-GC20 모델을 지난 10월부터 모든 구간 장거리 노선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비치한 헤드폰은 99% 가까이 소음을 차단하고 귀에 닿는 패드의 착용감이 부드러워 기내 소음에 민감한 승객의 불편을 최소화함은 물론, 최고의 음질로 영화와 음악 등의 엔터테인먼트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터키항공의 Shop&Miles 에서 적립한 마일리지로 해당 헤드폰의 구매도 가능하다.

 

▲ 터키항공 기내 헤드셋 _ 터키항공    



또한 좌석 등받이에 개별 스크린이 장착되지 않은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에게는 삼성 갤럭시 S2 태블릿 PC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비행 시간이 2시간 30분 이상인 승객의 경우 더욱 편하게 영화와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제공되는 데논 헤드폰과 삼성 태블릿 PC는 항공기 시스템에 맞추어 특별 제작한 제품으로 비행기 외부로의 반출은 불가하며 도착 전 승무원이 일괄 수거한다

한편 이러한 최신 기술 장비의 도입 등으로 올해 실시한 Brand Finance 조사 결과, 터키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the Most Valuable Brand)에 선정된 터키항공은, 승객들의 항공 이용 편의 증진을 위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한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항공권 구매와 예약, 체크 인 등의 기본적인 서비스를 비롯하여 항공권 추가 및 재발행, 예약 취소, 좌석 업그레이드 등의 서비스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