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중국인에게 사랑 받는 최고 외항사 선정

항횟수 최다 운항횟수를 자랑하는 노선 네트워크와 서비스 품질

박소영 | 기사입력 2016/12/15 [01:56]

아시아나, 중국인에게 사랑 받는 최고 외항사 선정

항횟수 최다 운항횟수를 자랑하는 노선 네트워크와 서비스 품질

박소영 | 입력 : 2016/12/15 [01:56]

아시아나항공이 중국인에게 가장 사랑 받는 외국 항공사로 선정됐다. 아시아나항공은 13일(화), 중국 베이징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린 제8회 중국인에게 사랑 받는 해외여행 대상(第八届 最受中国家庭欢迎的出境游评选 颁奖典礼) 시상식에서 최우수 외국 항공사 상을 수상했다.

이 시상식은 중국 내 국제뉴스 전문지인 환구시보(环球时报)에서 주관한 행사로, 올해 11월 한 달간 환구시보 독자대상 오프라인 설문조사,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CTRIP 여행객 대상 온라인 투표, 전문가 위원회 심사 등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 중국인에게 사랑 받는 최고 외항사 선정 _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평가에서 아시아나항공이 구축한 고품격 서비스와 한ㆍ중간 최다 운항횟수를 자랑하는 노선 네트워크, 중국 현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온라인 투표에서 높은 지지를 받아 15.2%의 득표율을 획득, 다른 후보자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주성삼 중국지역본부 여객마케팅 팀장은, 아시아나항공이 중국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최고의 외항사로 선정됨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아시아나항공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한ㆍ중 양국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최고의 항공사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한ㆍ중간 24개 도시, 32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양국 항공사를 통틀어 최다 운항횟수를 자랑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