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항공, 라마단 특별패키지

편도 혹은 왕복여정으로 두바이 방문시 1인당1박 67달러와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8/11 [09:05]

에미레이트항공, 라마단 특별패키지

편도 혹은 왕복여정으로 두바이 방문시 1인당1박 67달러와

박소영 | 입력 : 2009/08/11 [09:05]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8월 20일부터 9월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슬람 최대 행사인 라마단 기간 동안 라마단 특별 숙박 패키지를 제공한다. 중동의 코스모폴리탄으로 불리는 두바이는 라마단 기간에도 여행객들에게 변함없는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두바이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여 편도 혹은 왕복 여정으로 두바이를 방문하는 승객은 1인당 1박에 미화 67달러라는 파격적인 가격부터 두바이 내 5성 호텔, 서비스 레지던스 등 12개 고급 숙박 시설 중 한 곳을 이용할 수 있다. (2인1실기준)

엄선된 12개 숙박시설은 세계 최대 쇼핑몰로 알려진 두바이 몰, 최고 높이가 건물 50층 높이까지 도달하는 두바이 분수 등 두바이의 새로운 관광 명소 근처에 자리하고 있어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다.  라마단 패키지를 이용하기 위한 최소 숙박 일수는 3박이며 항공권은 별도 구매해야 한다.

라마단 패키지 이용 시 에미레이트 항공 스카이워즈 마일리지 20%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라마단 패키지에는 공항~호텔간 왕복 리무진 서비스, 관광시설 할인쿠폰이 포함된 아라비안 어드벤처 웰컴팩, 라마단 특별식인 소후르 또는 조식 부페 이용권 등도 함께 제공된다. 
www.emirates.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