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항공, City-to-City 마케팅 진행

양 도시 방문 증진 극대화 위해 인천-뉴욕 구간 항공 프로모션

박소영 | 기사입력 2017/12/01 [10:58]

아시아항공, City-to-City 마케팅 진행

양 도시 방문 증진 극대화 위해 인천-뉴욕 구간 항공 프로모션

박소영 | 입력 : 2017/12/01 [10:58]

아시아나항공이 서울시, 뉴욕관광청과 함께 2017 City-to-City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양 도시간 시민 교류 활성화 및 방문 관광객 증대를 위해 실시하는 도시 공동 마케팅으로, 아시아나항공-서울시-뉴욕관광청이 MOU를 체결해 옥외 광고, 항공권 프로모션, 온라인 마케팅 등을 함께한다. 이번 협약에 참여한 아시아나항공은 서울과 뉴욕 양 도시간의 파트너십을 기념해 12월 1일(금)부터 2018년 1월 14일(일)까지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한 인천-뉴욕 노선 왕복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12월 1일(금)부터 18년 5월 31일(목)까지 탑승 완료하는 고객 한정 진행한다.

 


또한 서울시와 뉴욕시는 인파 밀집 지역을 비롯한 주요 명소에 상대 도시의 옥외 광고를 실시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서울시는 강남대로·서울역·여의도 등 300면의 버스·택시 승차장에 뉴욕시 관광 광고를 게재하는 한편, 뉴욕시는 150면의 버스 승차장·Link NYC 디지털 옥외매체 1천여개에 서울시 광고를 게재한다.

이번 City-to-City 기획에 참여한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양 도시간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관광객이 유치되고 서울과 뉴욕의 다양한 문화 컨텐츠가 상대 도시에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며  아시아나항공은 양 도시의 방문 증진 극대화를 위해 두 도시를 잇는 가교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