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항공, 터키 푸드 프로모션

경품으로 제공될 터키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는 터키항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8/18 [11:23]

터키항공, 터키 푸드 프로모션

경품으로 제공될 터키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는 터키항공

박소영 | 입력 : 2009/08/18 [11:23]
터키항공은 웨스틴 조선 호텔과 함께 8월 17일부터 31일까지 ‘터키 푸드 프로모션’을 개최, 웨스틴 조선호텔 내 아리아 뷔페 레스토랑을 방문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인천-이스탄불-앙카라 구간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 및 터키의 수도, 앙카라의 쉐라톤 호텔 4박 5일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터키항공은 ‘터키 푸드 프로모션’을 위해 터키 앙카라 쉐라톤 호텔 최고의 셰프, 28년 경력의 터키 요리 전문가인 무스타파 세빌리(mustafa cebeli) 주방장을 초청, 고객들에게 최상의 터키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레스토랑 방문 고객들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터키의 대표음식 케밥을 비롯하여 터키 왕궁 스타일 수프, 보스포러스 스타일 생선요리, 술탄 필라프 등 다양한 지역색을 살린 터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한편 경품으로 제공될 터키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는 터키항공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터키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는 좌석간 거리가 61인치로 넓은 공간 확보가 가능하여 11시간 30분 동안 편안한 비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넓은 침대형 좌석과 개별 비디오 스크린 설치 및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제공, 개인별로 최적화된 기내식 등으로 승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터키항공 한국사무소 지점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터키 요리를 맛보고, 터키항공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터키항공 소개: 터키항공은 1933년 5대의 항공기로 운항을 시작했으며, 현재 131개의 항공기를 보유, 터키 내 36개 노선, 해외 112개 노선을 포함하여 총148개 지역에 취항하고 있다. 또한 2008년 4월 8일 20번째 스타 얼라이언스 회원사로 가입하였다. 스타 얼라이언스 소속 항공사들은 매일 18,000 여대의 항공편을 이용, 162개국의 965개 목적지로 취항한다.    www.thy.com/k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