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동남아 노선에서 영유아 간식 무료 제공

11월 5일부터 영유아 탑승객이면 누구나 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18/11/05 [10:18]

에어서울, 동남아 노선에서 영유아 간식 무료 제공

11월 5일부터 영유아 탑승객이면 누구나 제공

박소영 | 입력 : 2018/11/05 [10:18]

에어서울이 국내 최대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엘빈즈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11월 5일부터 에어서울의 동남아, 괌 노선에서 영유아 간식 및 이유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어서울은 오늘(5일), 에어서울 조진만 경영본부장과 엘빈즈 김태현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지고 앞으로의 제휴 마케팅 협업을 약속하며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 에어서울 캐빈승무원과 엘빈즈 대표 캐릭터의 기념사진 촬영


이번 제휴를 통해 에어서울은 인천에서 출발하는 괌, 다낭, 코타키나발루, 보라카이, 홍콩, 씨엠립 노선에서 영유아 승객을 대상으로 배도라지 음료와 무첨가 유기농 라이스팝 등의 엘빈즈 간식을 무료로 제공하게 됐다. 기간은 11월 5일부터 2019년 4월 30일까지며, 승객들의 반응을 모니터링한 후에 기간을 연장할 계획이다.

에어서울 조진만 경영본부장은 특히 괌 노선과 동남아 노선은 가족 동반 승객이 많은데, 국민 이유식과 간식으로 잘 알려진 엘빈즈와의 제휴를 통해 에어서울의 영유아 승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에어서울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제휴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엘빈즈 이사는 넓은 좌석과 새 비행기로 좋은 평가를 받으며 가족 단위 승객들도 많이 이용하는 에어서울과의 마케팅 제휴를 통해 엘빈즈의 건강한 간식을 더 많은 고객에게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