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항공,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 노선 확대

인기 겨울 여행지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에 노선확대

박소영 | 기사입력 2018/12/12 [10:19]

핀에어항공,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 노선 확대

인기 겨울 여행지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에 노선확대

박소영 | 입력 : 2018/12/12 [10:19]

핀에어가 2019년 3월 31일부터 러시아의 대표 도시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에 노선을 확대한다. 해당 노선은 모두 엠브라에르(Embraer) E190 항공기로 운항되며 이번 노선 확대로 상트페테르부르크에는 주 27회, 모스크바에는 주 28회 운항된다.

▲ 모스크바(Moscow)


모스크바는 러시아의 수도이자 겨울이 아름다운 대표적인 여행지로 알려져있다. 붉은 광장, 성 바실리 대성당 등 러시아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건축물들이 모스크바 곳곳에 위치해 이색적인 건물들을 볼 수 있다. 제2의 도시로 불리는 상트페테르부르크는 도시 자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유서 깊은 도시다. 겨울 궁전, 피의 성당 등 세련되고 예술적인 건축물이 자리잡고 있어 전 세계에서 매년 많은 여행객이 찾고 있다.

▲ 상트페테르부르크(St. Petersburg)


요하 야르비넨(Juha Jarvinen) 핀에어 최고 영업 책임자는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 이용객이 증가하여 해당 도시 노선을 확대하게 되었다 며 특히 내년은 핀에어의 상트페테르부르크 노선 취항 55주년인 만큼 이를 기념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있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