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레알 마드리드 A380 랩핑 항공기 선보여

마드리드 노선 포함 워싱턴, 니스, 모리셔스 등 전 세계 다양한 노선에

박소영 | 기사입력 2018/12/20 [09:10]

에미레이트 항공, 레알 마드리드 A380 랩핑 항공기 선보여

마드리드 노선 포함 워싱턴, 니스, 모리셔스 등 전 세계 다양한 노선에

박소영 | 입력 : 2018/12/20 [09:10]

스페인 명문 축구구단 레알 마드리드의 메인 스폰서인 에미레이트 항공은 레알 마드리드 소속 선수들의 모습을 담은 레알 마드리드 A380 랩핑 항공기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A380 랩핑 항공기는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서 열리는 경기 참석을 위해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레알 마드리드 선수단이 타고 온 A380 전세기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 에미레이트 항공의 레알 마드리드 A380 항공기가 두바이에서 마드리드로 출국하는 모습


항공기 양면에 200m2 이상의 크기로 그려진 랩핑 디자인에는 마르셀로, 루카 모드리치, 세르히오 라모스, 가레스 베일, 그리고 카림 벤제마까지 총 5명의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이 레알 마드리드 A380 항공기를 2015년에 처음 선보인 이후,  레알 마드리드 랩핑 항공기는 지금까지 전 세계 축구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2013년부터 레알 마드리드 구단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은 Fly Emirates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치른다.

▲ 에미레이트 항공의 레알 마드리드 A380 항공기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 선수단    


레알 마드리드 스타 플레이어들의 모습이 담긴 레알 마드리드 A380 항공기는 약 6개월 동안 스페인 마드리드 외에도 미국 워싱턴, 프랑스 니스, 모리셔스, 영국 런던, 브라질 상파울루 등 에미레이트 항공의 다양한 노선에 투입되어 전 세계 레알 마드리드 축구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라고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