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마일리지 온라인 서비스 대폭강화

인터넷 쇼핑과 동시에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이민희 | 기사입력 2009/09/03 [09:46]

아시아나 마일리지 온라인 서비스 대폭강화

인터넷 쇼핑과 동시에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이민희 | 입력 : 2009/09/03 [09:46]
아시아나항공이 이달 7일 아시아나 클럽 홈페이지 를, 고객의 니즈(needs)에 맞춘 기능형 홈페이지로 전면 개편하고,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주요 선호 인터넷 쇼핑몰 과의 제휴를 통해서, 인터넷 쇼핑과 동시에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샵앤 마일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새로 선보이는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는 그 동안 고객센터를 통해 가장 많이 요청하고,실제 홈페이지상에서 이용빈도가 가장 많았던 마일리지 조회, 회원 정보변경, 보너스 항공권 발권, 누락 마일리지 적립, 마일리지 사용몰, 가족 회원등록 등을 quick 메뉴로 구성하여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이는데 역점을 두었다.


지난달 10일부터 기존에 아시아나항공 지점과 공항 을 방문해야만 서비스 받을 수 있었던 가족회원등록, 가족회원 보너스 항공권 발권, 좌석승급 보너스 발급등의 신규 기능을 온라인상에서 서비스하여, 작년 동 기간 대비, 온라인 보너스항공권 발권 실적이 국제선은 105%, 국내선은 68%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다.

아시아나 항공은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항공기를 탑승하지 않고도, 국내 주요 인터넷 쇼핑몰 이용 시, 마일리지를 적립 할 수 있는 ‘샵앤마일즈’ 프로그램을 통해, 1,000원 쇼핑 시 최대5마일을 (이벤트 기간 최대10마일) 적립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하여, 기존의 호텔 이용,면세점등 오프라인 중심이었던 제휴 마일리지 적립서비스를 온라인으로 대폭 확대한다. www.flyasianaclub.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