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마일리지 온라인 서비스 대폭강화
인터넷 쇼핑과 동시에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이민희 | 입력 : 2009/09/03 [09:46]
아시아나항공이 이달 7일 아시아나 클럽 홈페이지 를, 고객의 니즈(needs)에 맞춘 기능형 홈페이지로 전면 개편하고,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주요 선호 인터넷 쇼핑몰 과의 제휴를 통해서, 인터넷 쇼핑과 동시에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샵앤 마일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새로 선보이는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는 그 동안 고객센터를 통해 가장 많이 요청하고,실제 홈페이지상에서 이용빈도가 가장 많았던 마일리지 조회, 회원 정보변경, 보너스 항공권 발권, 누락 마일리지 적립, 마일리지 사용몰, 가족 회원등록 등을 quick 메뉴로 구성하여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이는데 역점을 두었다.
지난달 10일부터 기존에 아시아나항공 지점과 공항 을 방문해야만 서비스 받을 수 있었던 가족회원등록, 가족회원 보너스 항공권 발권, 좌석승급 보너스 발급등의 신규 기능을 온라인상에서 서비스하여, 작년 동 기간 대비, 온라인 보너스항공권 발권 실적이 국제선은 105%, 국내선은 68%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다.
아시아나 항공은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항공기를 탑승하지 않고도, 국내 주요 인터넷 쇼핑몰 이용 시, 마일리지를 적립 할 수 있는 ‘샵앤마일즈’ 프로그램을 통해, 1,000원 쇼핑 시 최대5마일을 (이벤트 기간 최대10마일) 적립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하여, 기존의 호텔 이용,면세점등 오프라인 중심이었던 제휴 마일리지 적립서비스를 온라인으로 대폭 확대한다. www.flyasianaclub.com
<저작권자 ⓒ 이트레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 에어서울, 필리핀 칼리보(보라카이) 프로모션 실시
- 에어서울, 항공업계 최초 유아요금 0원 선언
- 캐세이퍼시픽항공, 지구의 날 기념 플라이 그리너 항공권 행사 실시
- 루프트한자독일항공, 탑승객 맞춤형 객실 알레그리스(Allegris)적용 장거리 항공편 운항
-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 에미레이트항공, 2024 에어라인 엑셀런스 어워즈서 ‘세계 최고 기내 엔터테인먼트’ 선정
- 아시아나 보잉747점보 여객기 마지막 비행
- 무안국제공항 ‘서남권 거점공항’ 재도약 기틀 마련
- 에어서울, 정호영 셰프 우동 기내식 프로모션 실시
- 에미레이트 항공, LVMH와 함께 스카이워즈 멤버들을 위한 특별한 파리 여행 기회 제공
- 캐세이퍼시픽항공, 신세계면세점 통한 마일리지 적립과 쇼핑 할인 제공
- 에미레이트 항공, NBA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 체결
- 에미레이트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 대상 새로운 라운지웨어 세트 출시
- 에어로케이항공, 베트남 다낭 국제 정기노선 취항
- 캐세이퍼시픽항공, 설날 기념 이벤트 실시
- 스위스 국제 항공, 한국 신규 취항
- 에어서울, 히위고와 함께 다카마쓰 포켓지도 출시
- 에미레이트 항공, 더 나은 비행 경험을 위한 팁 공개
- 아시아나항공 카운터 에서 감상하는 ‘로댕 미술관’
- 에미레이트항공, 두바이 방문하는 여행객 위해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운영
|
- 국내여행
-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 국내여행
-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 국내여행
-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