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 클래스, 비즈니스급 기내식제공

카타르 항공, ‘뉴 제너레이션 서비스’ 기내식을 선보여

이상훈 | 기사입력 2009/09/10 [09:01]

이코노미 클래스, 비즈니스급 기내식제공

카타르 항공, ‘뉴 제너레이션 서비스’ 기내식을 선보여

이상훈 | 입력 : 2009/09/10 [09:01]
카타르 항공 한국지사는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기내식 ‘뉴 제너레이션 서비스(new generation service)’ 기내식을 선보인다. 카타르 항공은 ‘뉴 제너레이션 서비스’ 기내식에는 이코노미 클래스 기내식의 맛과 질을 높여 카타르 항공의 5성급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고 밝혔다.

▲ 아랍스타일의 샐러드와 빵이 추가되어 특별한 맛을 즐길 수있다.     © 이상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기내식은 아랍 스타일의 빵과 샐러드 3종이 에피타이저로 추가되어 중동 항공기의 특색이 도드라지는 것이 특징으로 쇠고기와 닭고기의 메인 요리는 한식스타일로 조리하여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했다. 또한 다양한 케잌 등 새로운 디저트가 제공되어 비행기에서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음식의 화려한 색이 그대로 들여다보이는 투명한 용기와 여러 색상의 트레이도 마련되어 음식의 식감을 높여주는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다.
 
인천-오사카 구간 이코노미 클래스에서 핫 밀(hot meal)이 제공되는 것은 드문 경우로 기존 항공사들은 간단한 스낵을 제공하고 있다. 카타르 항공의 ‘뉴 제너레이션 서비스’ 기내식은 항공 고객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들이 카타르 항공의 5성급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 www.qatarairways.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