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트래블 팩’ 출시

트래블 팩(Travel Pack) 하나면 알뜰 해외여행 O.K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9/11 [09:15]

대한항공 ‘트래블 팩’ 출시

트래블 팩(Travel Pack) 하나면 알뜰 해외여행 O.K

박소영 | 입력 : 2009/09/11 [09:15]
대한항공은 홈페이지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한 고객들에게 해외여행에 꼭 필요한 호텔, 환전, 렌터카, 국제전화 등 다양한 혜택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트래블 팩’서비스를 출시했다.

‘트래블 팩’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카드사 등 제휴사와 연계하여 제공해오던 항공료 3개월 무이자 할부, 인터넷 기내면세점인 사이버스카이샵(
www.cyberskyshop.com) 면세품 구입고객 대상 리무진 티켓 제공, 환전 수수료 50% 할인 등의 기존 서비스 외에 국제전화∙렌터카∙호텔∙해외관광상품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추가해 경제적인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상품이다.

‘트래블 팩’에서 새롭게 더해진 혜택은 "kal리무진 티켓 20%할인, 국제전화 1만원 무료 제공, 호텔 숙박료 10% 할인, 패키지 관광 상품 5% 할인, 렌터카 1일 무료 이용" 등이다. 이번 ‘트래블 팩’출시로 고객들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는 것 만으로도 면세품 구매, 리무진 버스, 환전, 국제전화, 렌터카와 호텔에 이르기까지 해외여행 전반에 걸쳐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용방법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이후 노출되는 ‘트래블 팩’ 화면에서 자신이 필요한 아이템을 클릭해 프린트 하거나 할인 쿠폰을 발급 받으면 된다. 고객들에게 저렴하고 알찬 해외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향후 여행관련 업계와의 제휴확대를 통해 트래블팩 상품에 더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추가하여 제공할 계획이다. 

대한항공은 ‘트래블팩’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제주행 국내선 항공권을 구입하는 승객들에 대해서도 칼리무진버스 할인권, 한진 렌터카 이용시 더블 마일리지 적립, 제주 및 서귀포 칼 호텔 석식 부페 50%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을 올해 말까지 제공한다. www.koreanai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