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더반 취항기념 이벤트

에미레이트 항공,비즈니스클래스승객 호텔2박 무료제공

이성훈 | 기사입력 2009/09/14 [09:40]

남아공 더반 취항기념 이벤트

에미레이트 항공,비즈니스클래스승객 호텔2박 무료제공

이성훈 | 입력 : 2009/09/14 [09:40]
아프리카로 향하는 가장 빠르고 편리한 항공편을 제공하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남아공 더반 취항을 기념하여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승객을 대상으로 무료숙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0월 1일부터 12월 24일 사이 이 노선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는 승객은 서던 선 엘란제니 호텔 무료 2박과 관광시설 무료이용권이 담긴 쿠폰북을 제공받게 된다. 12세 이하의 동반 자녀 2명까지 함께 호텔 숙박이 가능하다. (항공권 이용은 별도)

더반 노선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이용 승객은 6km에 달하는 금빛 모래사장으로 유명한 골든마일 해변에 위치한 서던 선 엘란제니(southern sun elangeni) 호텔 스탠다드 룸 2박과 호텔 조식을 제공받는다.우사카(ushaka) 해양공원 입장권, 선코스트 프라이빗 비치 이용권, 호텔 내 극장, 레스토랑 이용권 등도 함께 제공되어 이국적인 남아프리카의 정취를 추가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더반 노선과 함께 요하네스버그, 케이프타운 노선을 운항하며 2010년 월드컵 개최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을 연결하는 가장 편리한 일정과 노선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02-2022-8400 /
www.emirates.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