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 진행

6월 21일까지 두바이, 몰디브, 일부 유럽 노선 대상 특가 항공권 판매

박소영 | 기사입력 2021/06/07 [10:56]

에미레이트 항공,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 진행

6월 21일까지 두바이, 몰디브, 일부 유럽 노선 대상 특가 항공권 판매

박소영 | 입력 : 2021/06/07 [10:56]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6월 21일까지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1년 6월 14일부터 12월 15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한다. 비즈니스 클래스는 1,832,1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퍼스트 클래스는 4,732,1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주요 특가 노선으로는 지난해 7월 비즈니스 및 관광 목적 외국인들의 입국을 허용해 안전하게 관광 활동을 재개한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외에도 몰디브 말레, 스위스 취리히, 영국 런던, 포르투갈 리스본, 스페인 바르셀로나, 헝가리 부다페스트, 오스트리아 빈 등이 있다.

 

▲ 에미레이트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의 다양한 고급 기내 프로덕트 및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다. 승객들은 에미레이트 항공에서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와인 셀렉션과 취항지 특색을 고려한 기내식을 맛볼 수 있으며,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불가리 제품으로 구성된 어메니티 킷, 4,500개 이상의 채널로 이루어진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들이 보다 유연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관대한 예약 정책을 펼치고 있다. 이에 따라 2021년 9월 30일까지 여행 가능한 항공권을 구입한 승객들은 여행 일정을 변경하거나 항공권 유효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미레이트 항공은 항공업계 최초로 멀티 리스크 여행자 보험(multi-risk travel insurance)을 제공해 승객들은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멀티 리스크 여행자 보험은 코로나19 의료비 지원 외에도 여행 중 발생한 사고, 겨울 스포츠로 인한 상해, 분실물, 예상치 못한 영공 폐쇄 및 여행주의보 등으로 인한 여행 중단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해당 조치는 좌석 등급 및 목적지와 상관없이 2020년 12월 1일부터 에미레이트 항공편을 구매한 모든 승객을 대상으로 추가 비용 없이 적용되며 일부 제한 및 예외 조항이 있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 및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 장갑, 손 세정제, 항균 물티슈가 포함된 위생 키트 무료 배포 등 승객들의 여정 전반에 걸쳐 종합적인 위생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