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매주 새로운 마일리지 제휴 상품 선보여

합리적인 마일리지 책정으로 소량의 잔여 마일리지 사용에도 용이

박소영 | 기사입력 2021/06/23 [07:26]

아시아나항공, 매주 새로운 마일리지 제휴 상품 선보여

합리적인 마일리지 책정으로 소량의 잔여 마일리지 사용에도 용이

박소영 | 입력 : 2021/06/23 [07:26]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매주 다양하고 색다른 마일리지 제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의 위클리 딜즈(Weekly deals)는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한 상품들을 매주 새롭게 구성해 회원들에게 선보이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로, 구매한 상품은 모바일 교환권으로 받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위클리 딜즈는 커피, 치킨, 베이커리, 음악감상 이용권, LTE데이터 쿠폰 등 실생활에서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활용도가 높은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마일리지 책정으로 소량의 잔여 마일리지 사용에도 용이해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다. 이어, 그간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위클리 딜즈 상품들을 모바일 앱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위클리딜즈 이미지 _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위클리 딜즈 모바일 오픈을 기념해 6월 22일(화) 오후 2시부터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전용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앱 구매시 커피빈 아메리카노(690마일→345마일), BHC치킨(2,860마일→1,430마일), 이디야 아메리카노(460마일→230마일), 뚜레쥬르 식빵 (290마일→145마일) 을 50% 할인된 마일리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단, 한정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뿐만 아니라, 6월 30일(수)까지 위클리 딜즈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을 돕기 위해 제휴처 다양화에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휴 상품을 비롯해 소액 마일리지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