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사이트, ‘한중일 스타패스’

3국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의 편의성과 경제성을 극대화

이소정 | 기사입력 2009/09/21 [16:02]

마이크로사이트, ‘한중일 스타패스’

3국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의 편의성과 경제성을 극대화

이소정 | 입력 : 2009/09/21 [16:02]
아시아나항공이 ‘2010~2012 한국방문의 해’를 앞두고 한국 방문객 증대와 관광진흥에 기여하는 한편 韓中日 3국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의 편의성과 경제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9월 1일부터 판매중인 ‘한중일 스타패스’ 상품에 대한 고객의 많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다.


먼저 17일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내에 ‘한중일 스타패스’의 마이크로사이트(microsite)를 런칭하여 운임 및 예약/발권 등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제공함은 물론 <한,중,일 맛기행> 등 3개국을 연결하는 다양한 추천일정 및 일본, 중국 내 추천호텔 예약기능을 제공하는 등 ‘한중일 일주운임’을 이용하려는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한중일 스타패스’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0월 14일까지 마이크로사이트에 한,중,일 3개국을 경유하는 추천일정을 등록한 회원 중 우수 응모자에게는 국제선 단거리항공권 1매(1명), 페라가모 bath용품 세트 (3명) 등을, 우수 추천인에게는 친환경usb(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여기에 동기간 동안 총 3차에 걸쳐 한중일 스타패스 관련 퀴즈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국가대표 축구경기 관람권,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사이> 초대권, 기내용 목베게 및 슬리퍼 세트 등을 제공한다.


아시아나의 ‘한중일 스타패스’은 전체 여정의 거리에 의해 책정된 일괄운임으로 2개월 내에 3국간 국제선 3구간과 각 국가별 국내선 2구간 등 최대 9구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상품으로 각 이용구간은 4개 항공사가 운영하는 방대한 네트워크로 구성되므로, 이용객의 편의와 취향에 따라 항공사를 선택하고 여행일정을 만들어 갈 수 있는 특장점도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