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패션 브랜드 ‘준지’와 협업 브랜드 홍보

‘자유로운 여행’ 테마‧ 에어서울 비행기를 무대로 다양한 아이템 촬영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1/26 [09:02]

에어서울, 패션 브랜드 ‘준지’와 협업 브랜드 홍보

‘자유로운 여행’ 테마‧ 에어서울 비행기를 무대로 다양한 아이템 촬영

박소영 | 입력 : 2022/01/26 [09:02]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준지(JUUN.J)'와 협업해 자사 브랜드 홍보를 위한 새로운 시도에 나섰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준지의 '22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에 참여해 '자유로운 여행'을 테마로 하는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했다.

준지의 2022 FW 컬렉션에서는 지속되는 팬데믹 속 사람들의 자유로운 여행에 대한 희망을 표현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의 에어서울 항공기 등을 무대로 다양한 아이템 촬영이 진행됐다. 

 

▲ 에어서울과 준지가 함께한 2022 FW 컬렉션 사진


에어서울과 함께한 준지의 2022 FW 컬렉션은 크리에이티브 영상과 화보 등으로 제작되어 지난 21일(금) 오후 8시, 2022 FW 파리 패션위크를 비롯해 준지의 공식 SNS 등에서 라이브로 공개됐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의 캐빈, 운항승무원 유니폼을 정욱준 준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디자인하는 등 남다른 인연을 가지고 있어, 이번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글로벌 패션 브랜드 준지와의 이번 협업으로 세계적으로 에어서울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