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행 항공권 구매 여행객 대상 25% 할인

전 세계 여러 국가가 국경을 개방함에 따라 점차 네트워크를 확대해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1/27 [01:48]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행 항공권 구매 여행객 대상 25% 할인

전 세계 여러 국가가 국경을 개방함에 따라 점차 네트워크를 확대해

박소영 | 입력 : 2022/01/27 [01:48]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2월 6일까지 가족 및 친구와 함께 두바이를 찾는 여행객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예약 번호(booking reference)로 두바이행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이번 할인 혜택을 통해 항공권의 25%를 할인받을 수 있다. 탑승기간은 1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전 세계 여러 국가가 국경을 개방함에 따라 점차 네트워크를 확대해 현재 140개 이상의 도시로 취항하고 있다. 이 중 인천-두바이 노선에는 주 7회 운항하고 있다. 두바이는 세계여행관광협회(WTTC)에서 가장 먼저 ‘안전 여행 스탬프(Safe Travels stamp)'를 받은 도시 중 하나로,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 에미레이트 항공 B777 항공기

 

이번 할인 혜택과 더불어 두바이에서 여행을 즐기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2020두바이엑스포가 열리는 기간인 2022년 3월 31일까지 두바이를 방문하거나 경유하는 고객들에게 각 항공권당 한 장의 엑스포 일일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My Emirates Pass) : 2020 두바이엑스포 에디션’을 적용해 준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항공사의 시그니처 할인 프로그램으로 승객은 탑승권만 제시하면 500여 곳의 쇼핑몰, 레스토랑, 어트랙션 등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미레이트 홀리데이(Emirates Holidays)를 통해 엑스포 관련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들은 에미레이트 항공 및 플라이두바이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스카이워즈(Skywards) 마일리지가 추가로 적립된다. 이외에도,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는 2022년 3월 31일까지 두바이를 여행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두바이 체류 1분당 1마일리지, 최대 5,000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19 여행자 의료보험을 비롯해, 더욱 유연해진 예약 정책, 마일리지 회원 등급 유지를 위한 지원 등 고객 케어를 위한 이니셔티브를 확대 시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