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군인.경찰 10월말까지 30%할인

군인과 경찰은 탑승일 기준으로 국내선 구간 관계없이 30%

이성훈 | 기사입력 2009/10/05 [09:26]

제주항공, 군인.경찰 10월말까지 30%할인

군인과 경찰은 탑승일 기준으로 국내선 구간 관계없이 30%

이성훈 | 입력 : 2009/10/05 [09:26]
애경그룹과 제주특별자치도가 공동설립한 민관합작기업인 제주항공은 국군의날(10월1일) 한글날(10월9일) 경찰의날(10월21일)을 기념하는 각종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국군의날과 경찰의날을 기념해 군인과 경찰은 탑승일 기준으로 10월 6일부터 31일까지 주중 주말에 관계없이 30% 할인을 해준다. 할인을 받으려면 탑승 수속시 신분증이나 휴가증을 카운터에 제시하면 된다.

이번 할인행사는 서울~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등 국내선 3개 노선에서 실시하며 중복할인은 안된다. 제주항공은 또 한글날을 맞아 한글이름의 탑승객에게 10월 6일부터 11일까지 30% 할인을 실시한다. 할인을 받으려면 탑승 수속시 한글과 한자가 병기된 주민등록증이나 주민등록등본을 카운터에 제시하면 된다.(한자가 병기되지 않은 운전면허증 등은 불가)

또한 10월 9일 한글날 당일에는 국내선과 국제선 등 모든 노선에서 한글사랑 특별비행을 실시한다. 한글사랑 특별비행은 탑승환영인사(welcome)와 감사인사(farewell) 등의 기내방송을 순 우리말로 바꿔 진행한다.

순 우리말로 된 기내방송 : “손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저희 날틀에 올라 타주신 여러분을 기쁘게 맞이합니다. 이 날틀이 제주까지 나는 시간은 뜬 뒤 55분으로 어림하고 있으며, 날틀꼭두는 000입니다. 내리실 때까지 뒷간을 비롯한 날틀 안에서는 담배를 피우실 수 없습니다. 손 전화기는 날틀의 나래 짓에 해코지할 수 있으므로 날틀 안에서는 꼭 꺼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을 위해 날틀이 뚝 멈춘 뒤 앉은자리 띠 가리킴 불이 꺼질 때까지 자리에 앉아 잠깐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시렁을 여실 때에는 물건이 떨어지지 않도록 마음을 써 주시고, 내리실 때는 가져 오신 것을 두고 내리시지 않도록 자리 둘레를 다시 한 번 둘러봐 주시기 바랍니다. 속이 꽉 찬 알짜배기 손님모시기를 가꿔가는 저희 제주항공과 함께 새뜻하고 신나는 나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편히 가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