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멤버십 프리빌리지 클럽, 3월 말 새로운 리워드로 ‘아비오스’ 적용

획기적인 파트너십으로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에게 기존 혜택과 더불어 더욱 폭넓은 리워드 기회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3/02 [20:55]

카타르항공 멤버십 프리빌리지 클럽, 3월 말 새로운 리워드로 ‘아비오스’ 적용

획기적인 파트너십으로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에게 기존 혜택과 더불어 더욱 폭넓은 리워드 기회

박소영 | 입력 : 2022/03/02 [20:55]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카타르항공은 오는 2022년 3월 말부터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 클럽(Privilege Club) 회원 대상 리워드로 제공되던 카타르항공 자체 마일리지인 Q마일 대신 아비오스(Avios)를 새롭게 채택한다고 밝혔다. 기존 회원의 Q마일은 동일한 1:1 비율로 아비오스로 자동 전환될 예정이다. 

카타르항공은 다양한 글로벌 항공사와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비오스를 새로운 멤버십 리워드로 채택함에 따라,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에게는 동일한 소비여도 리워드를 쌓을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되는 혁신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이미 보유하고 있던 리워드 잔액은 유지되며 기존에 누릴 수 있던 혜택 또한 이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카타르항공 공식 웹사이트(www.qatarairways.com/Avios)에서 확인 가능하며, 다음 달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 대상 상세 안내가 나갈 예정이다.  

 

▲ 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 _ 카타르항공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CEO)인 아크바르 알 바커(Akbar Al Baker)는 “Q마일에서 아비오스로의 전환은 프리빌리지 클럽의 획기적인 새 시대를 의미한다. 이를 기반으로 최대 규모의 파트너와 함께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로열티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계 최고의 항공사인 카타르항공은 회원들에게 이에 걸맞은 세계 최고 수준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혁신 도입으로 보다 더 나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우리는 회원들에게 지상, 기내 어디에서든 최고의 보상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늘 모색하며, 곧 이러한 새로운 변화에 대한 상세 내용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비오스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는 IAG 로열티(IAG Loyalty)의 최고 경영자(CEO) 아담 다니엘스(Adam Daniels)는 “카타르항공이 잠재력을 알아본 아비오스는 카타르항공의 승객에게 보다 더 넓은 범위의 혜택 제공 및 카타르항공의 사업 발전을 위한 기반 구축을 도울 것이다. 이는 우리 IAG 로열티에게도 업계에서 글로벌 리더십을 확장하고 파트너십 전략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아비오스는 글로벌 멤버십 화폐로 영국항공의 이그제큐티브 클럽(British Airways Executive Club), 에어링구스의 에어클럽(AerClub), 이베리아 항공의 이베리아 플러스(Iberia Plus), 부엘링항공의 부엘링 클럽(Vueling Club) 등 다수의 글로벌 항공사 멤버십 마일리지로 사용되고 있으며, 이달 말부터 카타르항공 멤버십, 프리빌리지 클럽에서도 사용될 예정이다. 아비오스는 항공, 여행, 레저, 쇼핑 및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에서 적립 가능하며, IAG 로열티는 현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넥타르(Nectar), 에이비스 버짓 그룹(Avis Budget Group), 메리어트(Marriott) 등 200개 이상의 글로벌 리딩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iagloyal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AG 로열티와 카타르항공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에서 아비오스를 적립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논의하고 조만간 새로운 고객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카타르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 클럽은 최근 회원 등급을 연장하며 카타르항공의 소중한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는 2021년 12월에서 2022년 12월 사이에 갱신될 예정인 모든 실버, 골드 및 플래티넘 등급 회원들에게 해당되는 혜택이며, 본 회원 등급 유효기간은 2022년 12월 31까지로 자동 연장된다. 


더하여, 카타르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은 회원들에게 아비오스를 적립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1년간 수많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은 카타르항공 외에도 항공동맹체 원월드(oneworld ®) 소속 항공사, 기타 제휴 항공사와 금융 및 라이프스타일 제휴사 이용 시 아비오스를 적립할 수 있다. 아비오스는 항공권, 좌석 업그레이드, 수하물 추가 등 다양한 혜택에 사용할 수 있다.


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의 공식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Frequent Flyer Programme)으로 회원들에게 다양한 보상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최근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