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사이판 운항 시작

사이판 여행하는 모든 한국인은 귀국 전 PCR 검사 무료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3/31 [04:20]

에어서울, 사이판 운항 시작

사이판 여행하는 모든 한국인은 귀국 전 PCR 검사 무료

박소영 | 입력 : 2022/03/31 [04:2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지난 3월30일 오전 8시 15분, 사이판 노선 운항을 시작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에어서울 조진만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리본 커팅과 기념 촬영 등의 첫 취항 기념 세리머니를 진행했다. 첫 편 탑승객 전원에게는 마스크가 선물로 제공됐다.

 

▲ 에어서울 인천~사이판 노선 취항식에서 에어서울 조진만 대표가 운항 및 캐빈승무원들과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에어서울은 신규 취항을 기념해, 30일 부터 인천~사이판 항공권 파격 특가와 함께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에어서울 탑승객은 사이판 호텔 예약 사이트 ‘MRI 사이판’을 통해 켄싱턴 호텔, PIC, 코럴 오션 리조트를 예약하면, 객실 할인과 공항과 호텔간 왕복 픽업 및 샌딩 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아고다를 통한 숙박 추가 할인, 카모아 렌터카 할인,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사이판은 양국간 격리가 없고, 모든 한국인 여행객은 귀국 전 PCR 검사도 무료로 받을 수 있어 개인 여행객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특가와 함께 다양한 제휴 혜택을 준비했으니 이 기회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