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김포-하네다 노선 "대장금호" 운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07/04/16 [14:24]

아시아나 김포-하네다 노선 "대장금호" 운행

박소영 | 입력 : 2007/04/16 [14:24]
아시아나항공은 16일 오전 도쿄 하네다공항에서 대장금호 런칭행사를 가졌다.

아시아나항공은 16일(月) 오전 11시 30분 일본 도쿄 하네다 공항에서 새로운 이미지의「대장금호」런칭 행사를 가졌다.

▲ 아시아나 도쿄 하네다공항 대장금호 런칭행사   © 박소영
지난 한 해 동안 아시아나항공 b767(hl7514기)기종에 대장금 이미지를 랩핑하여 동남아, 일본, 중국 노선을 중심으로 운항한 아시아나항공은 금번에 a330(hl7747기) 기종 동체에 새로운 이미지를 랩핑하여, 현재 대장금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 일본 김포-하네다 노선에 투입할 계획이다.

동시에 기내에서 대장금 하이라이트 영상물을 방영하고 유자화채와 만주 등의 대장금 후식을 제공하는 등 대장금 컨텐츠를 활용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은 「대장금호」 2호기를 김포-하네다 구간에 운항함으로써 일본내의 한국 문화에 대한 인지도와 호감도를 더욱 높이는 한편, 현재 한류를 이끌고 있는 대장금을 활용한 여행상품인 ‘대장금 투어’의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지난 2004년 6월부터 “대장금 기내식”이라 불리는 궁중정찬 칠첩반상을 선보여 국내외 승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아시아나항공은 쌈밥 등 전통 한식메뉴의 기내식을 통해 한국의 전통음식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 왔다. 아시아나는 금번 새로운 이미지의 「대장금호」도입과 더불어 기내식뿐 아니라 기내 디자인과 기물 등에도 대장금의 이미지를 추가로 반영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한국적인 항공서비스를 제공하여 항공한류에 앞장설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