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英 Airfinance Journal 선정

2006 Airline Treasury Team of the Year수상자 선정

박소영 | 기사입력 2007/04/25 [14:15]

아시아나항공, 英 Airfinance Journal 선정

2006 Airline Treasury Team of the Year수상자 선정

박소영 | 입력 : 2007/04/25 [14:15]
아시아나항공은 재무부문이 세계적 항공기 금융 전문잡지인 영국의 airfinance journal로부터 2006 airline treasury team of the year」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이 상은 airfinance journal이 매년 전세계 항공 시장의 금융기관, 애널리스트 등의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자체 평가를 통해 각 분야별 최고항공사를 선정, 시상하는 것으로, 「airline treasury team of the year」는 전세계 항공사 재무팀 중에서 회사 기여도를 비롯한 여러 요소들을 평가하여 선정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창의적인 항공기 금융기법 적용과 효과적인 외부 리스크 관리 전략 등을 통해 경영상의 위험요소를 최소화하는 등 재무역량을 인정받아 최고의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

airfinance journal은 1980년 창간되어 매월 항공기 금융, 항공사의 항공기 구매, 금융기관 등과 관련된 최신 뉴스를 제공하고, 항공기 금융분야의 각종 컨퍼런스 및 교육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있는 업계 최고의 잡지이며, 시상식은 현지시간 4월23일 뉴욕 록펠러 센터 (rockefeller center) 에서 거행되었다.  
www.flyasian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