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성탄절 맞아 승무원 이벤트팀 ‘민트스타’ 출격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기내에서 승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박소영 | 기사입력 2022/12/24 [18:21]

에어서울, 성탄절 맞아 승무원 이벤트팀 ‘민트스타’ 출격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기내에서 승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박소영 | 입력 : 2022/12/24 [18:21]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성탄절을 맞아,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탑승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기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년 새롭게 결성된 에어서울 기내 이벤트 특화팀 ‘민트스타’ 승무원들은 양일간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기내에서 승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 에어서울 기내 이벤트 특화팀 민트스타 사진

 

먼저, 12월 24일 인천에서 다낭으로 가는 RS511편에서는 캐럴 맞히기, OX 퀴즈, 초성 퀴즈 등의 게임과 기내에서 승무원들이 특별한 사연을 읽어주는 소원 카드 이벤트를 통해 모형비행기, 기내 담요, 아기자기한 굿드 등의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이날 기내에서는 승무원들이 크리스마스 캐럴에 맞춰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12월 25일에는 김포~제주 노선(RS901, RS912, RS904, RS903)에서 크리스마스 풍선 증정 이벤트, 요술 주머니 뽑기 이벤트, 가위바위보 이벤트 등이 랜덤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에 탑승해 주신 승객분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누기 위해 캐빈승무원들이 직접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울 강서구 하늘길 17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