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전 세계 라운지 30곳 이상 운영 재개

두바이, 오클랜드, 런던, 뉴욕, 파리 등 전 세계 주요 공항 39곳에서

박소영 | 기사입력 2022/12/24 [21:40]

에미레이트 항공, 전 세계 라운지 30곳 이상 운영 재개

두바이, 오클랜드, 런던, 뉴욕, 파리 등 전 세계 주요 공항 39곳에서

박소영 | 입력 : 2022/12/24 [21:4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 국제공항 콩코스 C에 위치한 에미레이트 라운지에 대한 운영을 재개하였다. 팬데믹 이후 잠정 운영 중단되었던 전 세계 에미레이트 라운지 30곳 이상에 대한 운영을 재개함에 따라 에미레이트 항공의 승객들은 복잡한 여행 성수기에도 편안한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이번에 운영을 재개한 에미레이트 라운지는 총 265개의 좌석을 포함한 규모로 에미레이트 항공의 승객들로 하여금 여행 전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해당 라운지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퍼스트 및 비즈니스 승객들, 스카이워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급에 해당하는 승객들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및 이코노미 승객들은 150달러를, 스카이워즈 회원들은 125달러를 추가로 지불하면 자유롭게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 에미레이트 항공, 전 세계 라운지 30곳 이상 운영 재개

 

에미레이트 항공은 현재 두바이 공항에 위치한 라운지 7개를 비롯해 오클랜드, 방콕, 보스턴, 뒤셀도르프, 프랑크프루트, 런던, 로스앤젤레스, 뉴욕, 파리, 싱가포르, 시드니 등을 포함한 전 세계 주요 허브에 총 39개의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39개의 에미레이트 라운지 모두 이태리 대리석 바닥, 가죽 소파 및 롤렉스 시계를 포함한 고급스럽고 우아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자랑한다.

 

▲ 에미레이트 항공, 전 세계 라운지 30곳 이상 운영 재개

 

이와 더불어, 전 세계 에미레이트 승객들은 에미레이트 라운지를 통해 전용 샤워 스파 및 욕실, 무료 와이파이, 컴퓨터 및 프린터가 설치된 비즈니스 센터, 프리미엄 와인, 샴페인 및 셰프들이 직접 조리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다이닝 구역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두바이에 위치한 에미레이트 라운지들의 경우, 모엣 샹동 샴페인 라운지(Moët & Chandon Champagne Lounge), 시가 바(Cigar Bar)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는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서울 종로구 종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