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평택 구석구석, 모바일 스탬프 투어 실시

도심과 자연을 온몸으로 느끼는 투어 프로그램으로, 작년 한 해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2/27 [06:05]

2023 평택 구석구석, 모바일 스탬프 투어 실시

도심과 자연을 온몸으로 느끼는 투어 프로그램으로, 작년 한 해

이소정 | 입력 : 2023/02/27 [06:05]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평택시는 지난해 ‘가볼까 평택? 모바일 스탬프 투어’에 이어 평택 8경 및 평택 놀고 먹고 코스를 담은 두 번째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오는 3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평택의 도심과 자연을 온몸으로 느끼는 투어 프로그램으로, 작년 한 해 동안 4,000여 명이 참여하는 등 시민의 많은 호응을 얻은 평택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 2023평택 구석구석 모바일 스탬프 투어 실시 _ 평택시

 

이번에 신설된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걷기 좋은 길 16곳을 소개하고 있으며, 평택 8경의 벚꽃·유채꽃·억새 명소, 역사문화길, 전통시장길 등 계절마다 즐기기 좋은 매력적인 코스들로 구성돼 있다.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 모바일 앱 ‘스탬프 투어’ 설치 후 관광지에 도착하면 자동으로 스탬프가 발급되고, 코스를 완주하면 선물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단, 평택시민은 공직선거법에 따라 코스 완주 후 SNS 후기 작성 시 기념품 지급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통해 숨은 관광 명소에서 평택의 계절을 만끽하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기 평택시 경기대로 24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