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 금강비경과 스마트관광 전자지도 활성화를 위한 스탬프 투어 실시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음성안내시스템(앱)을 구축하여 관광객에게 보다 재미있고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9/09 [10:58]

옥천 금강비경과 스마트관광 전자지도 활성화를 위한 스탬프 투어 실시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음성안내시스템(앱)을 구축하여 관광객에게 보다 재미있고

양상국 | 입력 : 2023/09/09 [10:58]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옥천군은 아름다운 금강비경을 널리 알리고 스마트관광 전자지도의 활성화를 위하여‘대청호 물길따라 금강비경 11선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은 지난 5월 옥천을 유유히 흐르는 금강의 명소 11곳을 발굴하여‘대청호 물길따라 금강비경 11선’을 선정하여 홍보하고 있으며, 6월에는 ‘옥천군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음성안내시스템 앱을 구축하여 관광객에게 보다 재미있고 편리한 관광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대청호 물길따라 금강비경 11선 모바일 스탬프투어 _ 옥천군


이번에 진행되는 모바일 스탬프투어는 위의 2가지 컨텐츠를 연계한 것으로, 참여방법은 QR코드 또는 옥천군 스마트관광 전자지도 어플리케이션 설치로 접속하여 금강비경 스탬프 투어 실행 후 희망하는 관광지를 방문하면 된다. 금강비경 11선 중 두 곳 이상 방문하면 되며, 각각 다른 날 방문하더라도 완주인증서가 발급된다. 완주인증서와 방문한 11경의 사진을 앱에 업로드(http:naver.me/x0h57UgL) 하면 선착순으로 기념품이 제공된다.

 

옥천군은 옥천9경에 이어 금강비경11선이 우리군의 대표적인 관광콘텐츠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다각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 6월부터는 디지털관광주민증 혜택업소와 금강비경11선을 결합한 디주투어를 진행중에 있다.

 

정지승 문화관광과장은 우리군은 인구소멸지역으로 생활인구를 끌어들이기 위한 관광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으며, 미래의 먹거리 산업인 관광을 쉽고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충북 옥천군 옥천읍 중앙로 9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옥천군, 모바일스탬프투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