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찾아가는 예술공연 ‘함께 즐기는 생활문화 DAY’ 개최

전통무용, 퓨전난타, 통기타, 사물놀이, 라인댄스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으로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5/12 [05:20]

익산시, 찾아가는 예술공연 ‘함께 즐기는 생활문화 DAY’ 개최

전통무용, 퓨전난타, 통기타, 사물놀이, 라인댄스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으로

강성현 | 입력 : 2023/05/12 [05:2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익산시는 오는 13일부터 7월 1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시민들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상설공연‘함께 즐기는 생활문화 Day’를 개최한다. (사)익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네트워크(이사장 이명준)가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전통무용, 퓨전난타, 통기타, 사물놀이, 라인댄스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으로 진행된다.

 

▲ 익산시, 찾아가는 예술공연 ‘함께 즐기는 생활문화 DAY’ (포스터)

 

특히 이번 찾아가는 상설공연은 시내권역 중심의 공연문화에서 탈피해 익산의 관광지 및 문화소외지역에서 개최된다. 공연을 통해 지역민과 관광객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또한 황등역, 춘포역, 만경강문화관 등 주요 관광지에서 진행되는 공연은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공연 일정은 5월 13일 ‘황등역’, 5월 20일 ‘춘포역’, 6월 10일 ‘만경강문화관’, 6월 17일 ‘보석박물관’, 7월 1일 ‘용안면 삼세오충열사’에서 진행된다.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익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네트워크(063-837-0717) 로 문의하면 된다. 

전북 김제시 백구면 번영로 20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예술공연, 상설공연, 문화예술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