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팀, 홍보항공기 인천공항 첫선

항공 동맹체 스카이팀이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김민강 | 기사입력 2009/11/02 [17:00]

스카이팀, 홍보항공기 인천공항 첫선

항공 동맹체 스카이팀이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김민강 | 입력 : 2009/11/02 [17:00]
대한항공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항공 동맹체 스카이팀이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목적으로 만든 스카이팀 홍보항공기가 인천공항에 첫 선을 보였다.

대한항공은 11월 2일 인천공항에서 대한항공 한국지역본부장 송용훈 상무등 스카이팀 회원사 한국 지점장들을 비롯해 각사 객실승무원 유니폼 모델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스카이팀 로고를 도장한 홍보 항공기 도입을 축하하는 행사를 가졌다.


세계적 ci 전문회사인 브랜드이미지-데그립&라가 (brandimage-desgrippes & laga) 社가 디자인한 홍보 항공기는 화이트실버 바탕에 짙은 푸른 색의 스카이팀 로고와 대한항공 로고가 동체에 도장되어 있는 2백60인승 b777-200er 기종으로, 앞으로 세계의 하늘을 누비면서 스카이팀과 대한항공을 홍보하게 된다.

2000년 6월 창립된 스카이팀은 대한항공, 아에로플로트, 아에로멕시코, 에어프랑스-klm, 알리탈리아, 중국 남방항공, 체코항공, 델타항공, 노스웨스트 등 9개 회원사와 에어 유로파(스페인), 케냐항공 등 2개 준회원사로 구성된 국제 항공 동맹체로, “언제나 당신 곁에(caring more about you)”라는 슬로건 아래 전세계 865개 취항지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품격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