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전 세계 800개 도시로 네트워크 확장

총 29개의 코드쉐어 협정, 117개의 인터라인 협정, 11개의 복합화물운송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7/25 [03:10]

에미레이트 항공, 전 세계 800개 도시로 네트워크 확장

총 29개의 코드쉐어 협정, 117개의 인터라인 협정, 11개의 복합화물운송

박소영 | 입력 : 2023/07/25 [03:1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승객들에게 더욱 확장된 네트워크를 선보인다.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확장된 네트워크에 따라 전 세계 약 800개 도시를 편하게 여행할 수 있다. 매주 약 5만 명 이상의 승객을 맞이하고 있는 글로벌 항공사로, 다른 항공사들과의 활발한 파트너십을 통해 유럽, 북미, 아시아, 호주, 아프리카 및 중동 지역의 네트워크를 확장했다.

 

전 세계 약 100개국 이상에서 총 29개의 코드쉐어 협정, 117개의 인터라인 협정, 11개의 복합화물운송 협정을 체결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은 전 세계 어디서나 유연한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 티켓으로 여행객들은 한 장의 티켓으로 출발지부터 목적지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 에미레이트 항공, 전 세계 800개 도시로 네트워크 확장

 

지난해만 유나이티드 항공, 에어 캐나다 등 총 11개의 항공사와 코드쉐어 및 인터라인 협정을 맺은 에미레이트 항공은 올해도 아시아 전 지역, 아프리카, 유럽 등 주요 여행지들의 항공사와 파트너십을 활발하게 구축하여 세계 최대 네트워크 보유 항공사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스카이카고 및 스카이워즈 또한 확장된 네트워크에 힘입어 서비스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아드난 카짐 CCO는 승객들에게 편안한 비행과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파트너십을 확장해왔으며, 이를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의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전 세계 허브로서의 두바이의 입지 또한 강화할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항공사들과 코드쉐어 및 인터라인 협정을 맺으며 고객들에게 더 많은 여행지 옵션을 제공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서울 종로구 종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에미레이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