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아시아나항공, 항공서비스부문 1위

이미희 | 기사입력 2009/11/12 [11:26]

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아시아나항공, 항공서비스부문 1위

이미희 | 입력 : 2009/11/12 [11:26]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11월 12일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한국 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우리나라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한국산업의 특성을 감안하여1992년에 개발하였다.

아시아나항공은 금번 2009년 kcsi 항공서비스부문1위를 차지함으로써 1995년 이래 모두 13회째 1위를 하게 되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