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 최경주, 여행업계 희망의 메시지

‘2010년 비상(飛翔)’을 주제로 열린 강연회에서 메세지 전달

이성훈 | 기사입력 2009/11/13 [10:38]

탱크 최경주, 여행업계 희망의 메시지

‘2010년 비상(飛翔)’을 주제로 열린 강연회에서 메세지 전달

이성훈 | 입력 : 2009/11/13 [10:38]
한국인 최초 美pga 투어 우승자인 ‘탱크’ 최경주 선수가 13일(금) 오전 10시 금호아시아나빌딩 1관 금호아트홀에서 여행업계 관계자 200여명을 대상으로 강연을 가졌다. ‘2010년 비상(飛翔)’을 주제로 열린 이날 강연회에서 최선수는 신종플루 및 경기침체로 고전하고 있는 여행업계에 “어떠한 바람에도 꺾이지 않고 스스로 강해지는 잡초처럼 묵묵히 한 계단씩 목표를 향해 나아가면 이번 위기를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지금의 위치에 서기까지의 수많은 위기와 시련들을 언급하며 세계적인 골프선수 최경주가 아닌 ‘인간 최경주’로서의 숨겨진 면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청중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강연이 끝난 후 대화의 시간에서 금번 강연회를 하게 된 동기를 묻는 질문에는, “아시아나항공의 항공권 후원을 통해 그 동안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고, 이에 대한 감사의 차원에서 이번 강연을 하게 되었다”며 아시아나와의 각별한 인연도 언급했다.

강연 후, 최경주 선수는 강연에 참가한 모든 회원들과 기념촬영을 하면서 격의 없는 짧은 대화를 나누었으며, 경품시상에도 참가하여 본인이 직접 사인한 골프모자도 나누어 주며 행사를 마쳤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