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취항지 도시를 테마로 하이볼 5종 선보여

홍콩, 시애틀, 프랑크푸르트, 로마, 바르셀로나 컨셉 하이볼 블렌드 출시

박소영 | 기사입력 2023/12/20 [04:03]

아시아나항공, 취항지 도시를 테마로 하이볼 5종 선보여

홍콩, 시애틀, 프랑크푸르트, 로마, 바르셀로나 컨셉 하이볼 블렌드 출시

박소영 | 입력 : 2023/12/20 [04:03]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취항 도시를 테마로 5개 맛의 하이볼 블렌드를 출시했다. 이블(EBLE) 하이볼과 협업해 출시한 하이볼 믹스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하이볼’을 만들 수 있는 액상 형태로 취향과 주량에 맞게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특히 아시아나항공이 운항하는 홍콩, 시애틀, 프랑크푸르트, 로마, 바르셀로나 각 도시별 특징을 반영한 레시피를 개발해 눈길을 끈다. 화려한 네온사인이 가득한 야경과 위스키를 배경으로 만든 은은하며 달콤한 스모키 향의 홍콩의 맛, 커피의 도시 시애틀의 비와 안개를 연상시키는 우디함과 다크 초콜릿의 달콤함을 표현한 시애틀의 맛 등을 선보이며 ‘여행’이라는 독특한 컨셉을 하이볼 블렌드에 반영했다.

 

▲ 아시아나 취항지 테마 하이볼 제품 사진

 

아시아나항공은 새롭게 하이볼 제품을 출시하는 만큼 시장성을 검증하고 고객의 의견을 즉각 반영할 수 있는 국내 크라우드펀딩 기업 와디즈를 통해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이미 다양한 하이볼 제품들이 출시된 만큼 새로운 시도를 통해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취항 도시의 특징을 최대한 살려 언제 어디서든 일상을 여행으로 만들어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이 선보이는 하이볼 블렌드 5종 단품 가격은 14,000원이며, 5개 도시 테마로 구성된 ‘OZ 투어 샘플러’ 제품은 35,000원, 특별 하이볼 제작 키트와 함께 구성된 ‘트래블 기프트 세트’는 82,000원이다.

 

아시아나항공 하이볼 블렌드는 와디즈에서 지난 18일(월)부터 상품 안내 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27일(수)부터 1월 15일(월)까지 본격 판매할 예정이다. 출시 기념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하이볼 테마 5개 노선 이용 고객에게 5%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하이볼 샘플러 세트를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이외에도 SNS를 통해 경품 항공권, 하이볼 세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 강서구 오정로 443-8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아시아나항공, 하이볼, 취항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