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미스터 뷰티’ 교육 인기

대한항공, 글로벌 명품 항공사로서 고객 서비스를 강화

박소영 | 기사입력 2009/11/17 [13:01]

인천공항 ‘미스터 뷰티’ 교육 인기

대한항공, 글로벌 명품 항공사로서 고객 서비스를 강화

박소영 | 입력 : 2009/11/17 [13:01]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은 11월 17일과 18일 양일간 남.녀 직원 120명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교육 실시. 글로벌 명품 항공사로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직원들의 자기 계발을 목적으로 지난해 첫 실시된 교육은 남녀 화장법 외에 서비스 직종에 맞는 복장 및 품위 유지 방법, 매너 등으로 2시간에 걸쳐 이론 및 실습 등으로 진행된다.


기업이 남성 직원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교육을 실시하는 것은 드문 일로 지난해 교육을 받았던 남성직원들의 강력한 호응에 따라 올해는 ‘동복 유니폼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이라는 주제로 특별 메이크업 강의도 실시한다. 

지점장은 “글로벌 명품 항공사 품격에 맞는 남녀 직원들의 깔끔하고 세련된 외모는 고객 서비스 품질을 향상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이크업 교육 외에도 중국인 승객들을 위한 중국어 교육 등 다양한 직원 교육 프로그램으로 서비스 품격을 높이는 동시에 우리나라의 관문인 인천국제공항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힘을 보태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