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한국관광공사 여행가는 달 참여 대규모 할인 행사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여행가는 달 캠페인 협업사업’에 적극 참여

강성현 | 기사입력 2024/02/22 [05:50]

완주군, 한국관광공사 여행가는 달 참여 대규모 할인 행사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여행가는 달 캠페인 협업사업’에 적극 참여

강성현 | 입력 : 2024/02/22 [05:5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이달부터 내달까지 대승한지마을, 소양고택, 경천애인마을, 놀토피아 등 완주군의 대표 관광지들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완주군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여행가는 달 캠페인 협업사업’에 적극 참여, 3,000만 방문객을 이끈다고 전했다.

 

▲ 한국관광공사여행가는달참여-소양고택 _ 완주군

 

완주군은 캠페인 동안 전북에서 가장 많은 가장 많은 이벤트를 연다. 지역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숙박 체험, 놀이시설 등을 10~40% 할인가로 제공한다. 세부적으로 대승한지마을과 경천애인마을 숙박 이용시 주중 20%, 주말 10%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고, 소양고택은 주중(일~목) 10% 할인, 콩쥐팥쥐 한옥리조트는 주중‧주말 10% 할인 이용 가능하다.

 

구이면의 카라반 아마존은 주중 20% 할인으로 숙박이 가능하며, 고산면 놀토피아의 체험놀이는 입장료 20%를 타임별(하루 6타임) 6명 한정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콩쥐팥쥐 한옥리조트, 소양 오성한옥문화센터도 할인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관광공사 여행가는 달 홈페이지 여행지 정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캠페인 기간 동안 범국민적 여행 분위기를 조성해 지역활력 제고와 지역관광 활성화를 꾀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관광 인프라를 적극 확대해 ‘가고 싶은 완주’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소양면 보검길 1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완주군, 대승한지마을, 소양고택, 경천애인마을, 놀토피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