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제3회 함안 말이산고분군 사진공모전 개최

말이산고분군의 세계유산 가치 향유와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4/14 [06:40]

함안군, 제3회 함안 말이산고분군 사진공모전 개최

말이산고분군의 세계유산 가치 향유와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

이형찬 | 입력 : 2024/04/14 [06:4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함안군은 말이산고분군을 주제로 4월 22일(월)부터 오는 5월 10일(금)까지  제3회 함안 말이산고분군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군은 지난해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말이산고분군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문화유산의 가치를 향유하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 

 

▲ 제3회 함안 말이산고분군 사진공모전 _ 함안군

 

공모전은 말이산고분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역‧나이 제한 없이 응모 가능하며, 말이산고분군의 다양한 풍경과 고분군을 배경으로 인물을 담은 사진 등을 참가신청서와 함께 공모전 홈페이지(www.marisantumuli.com)에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홈페이지는 이달 22일 개방될 예정이다. 촬영기간과 촬영기기의 제한은 없으나, 인화작품과 컴퓨터 그래픽 및 합성작품은 접수가 불가능하다.

 

제출된 작품은 작품의 구성성과 예술성, 적합성과 전달성, 참신성을 기준으로 심사해 금상(1명), 은상(1명), 동상(2명), 입선(10명)으로 총 14개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5월 30일 함안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선정된 작품은 향후 말이산고분군 사진전 및 홍보물 제작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아라가야의 소중한 문화유산이자 함안의 대표 유적인 말이산고분군의 세계유산 등재를 기념해 말이산고분군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경남 함안군 가야읍 삼기길 9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