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서비스, 6년 연속 세계 최고

아시아나, 글로벌 트래블러誌 ‘2009 최고 기내서비스 및 승무원賞’수상

이주영 | 기사입력 2009/12/01 [10:01]

기내서비스, 6년 연속 세계 최고

아시아나, 글로벌 트래블러誌 ‘2009 최고 기내서비스 및 승무원賞’수상

이주영 | 입력 : 2009/12/01 [10:01]
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전문지인 美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誌 로부터 ‘2009 최고 기내서비스 및 승무원賞(best onboard service & flight attendants)’수상 항공사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었다.


아시아나는 6년 연속으로 동 상을 수상함으로써, 세계 최고의 기내서비스를 인정받았으며, 이와 더불어 ‘2009 북아시아 최고 항공사(best airline in north asia)’에도 선정되는 등 사실상 세계 최고의 항공사로 공인 받았다.

‘gt awards’는 글로벌 트래블러가 매년 잡지 구독자와 온라인 설문결과를 토대로 지역별, 서비스별 최고 항공사를 시상하는 것으로 매년 1월부터 8월까지 약 31,500명의 설문조사를 토대로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으며, 항공뿐만 아니라 호텔, 관광지 등 관련 55개 부문의 최고를 가늠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아시아나의 기내서비스와 승무원이 세계적으로 수년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은 기내 매직쇼, 기내 메이크업 서비스, 기내 요리사 탑승 서비스 등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서비스와 과감한 투자를 통한 첨단 기내시설, 고객 중심적인 승무원들의 자세 등 고품격의 차별화된 서비스 때문이다.

시상식은 2010년 1월 21일 뉴욕 소재 앤다즈 호텔(andaz wall street)에서 열리며, 아시아나는 다른 수상 참석자들과 더불어 제 3세계 어린이들에게 교육혜택을 제공하는 자선단체인 ‘펜슬 포 키즈(pencils for kids, inc.)’의 자선행사도 후원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