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l The Deal’ 캠페인 동영상 기내상영

대한항공, 지구환경 보호하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 후원

이민희 | 기사입력 2009/12/04 [13:03]

‘Seal The Deal’ 캠페인 동영상 기내상영

대한항공, 지구환경 보호하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 후원

이민희 | 입력 : 2009/12/04 [13:03]
대한항공은 오는 12월 7일부터 18일까지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개최되는 국제연합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에 맞춰 국제연합환경계획(unep)이 제작한 ‘당신의 서명으로 살리는 지구’(seal the deal) 캠페인 동영상을 기내에서 상영한다.

반기문 un사무총장 주도로 지난 4월 시작된 글로벌 캠페인 ‘seal the deal’은 오는 7~18일 열리는 국제연합기후변화협약 제15차 당사국총회에서 향후 기후변화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공정하고 효과적인 협약 체결을 이끌어 내줄 것을 전 세계 사람들이 청원하는 글로벌 서명운동으로 인터넷 사이트
(
www.sealthedeal2009.org)에서 자신의 이름과 국가 등 정보를 입력한 후 ‘sign’을 클릭하는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unep 한국위원회와 공동으로 이뤄지는 국내 캠페인에서 대한항공은 ‘seal the deal’ 동영상을 우리 국민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글 자막을 추가했으며, 이를 오는 18일까지 국제선 주문형오디오비디오시스템(avod)에 상영해 우리 국민을 비롯한 전 세계 승객들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한다.

기내 뉴스 직후 방영되는 동영상은 몰디브 대통령, 노벨평화상 수상자인 케냐의 왕가리마타이 박사 등이 출연하여 지구 기후변화에 대한 경고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오는 7일부터 코펜하겐에서 논의될 내용은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이 각각 맡아야 할 책임과 사람들의 생명, 생계,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 교토의정서 이후의 새로운 체제를 마련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대한항공은 친환경 차세대 항공기 도입, 연료절감을 위한 연료관리 운영체계 개선, 지구를 푸르게 가꾸는 글로벌 나무심기 활동 등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